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치킨집브랜딩
- 마케팅
- 통계지리
- 의왕아울렛
- 의왕롯데타임빌라스
- 퍼소나뜻
- 소상공인
- 원티드가치
- 그로스마인드
- 그로스해킹
- 영수증고객분석
- 영수증데이터분석
- breadyune
- 원티드채용
- 건물기획
- growthhacking
- 빨래돌리기싫은날
- 원티드분석
- 그로스마케팅
- 타임빌라스나이키
- 스타벅스영수증
- 비즈니스모델러
- 이직
- 그로스마케터
- 드라이저렴한곳
- 그로스해커
- 런드리고
- 장씨의치킨집
- 런드리고4p
- 타임빌라스맛집
Archives
- Today
- Total
THE MOST CREATIVE.
코드스테이츠 GMB 5기 본문
- SWOT & STP 전략이 마케터에게 필요한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주세요. (500자 이상)
- 내가 선택한 브랜드 / Product 의 시장조사를 통해 얻은 SWOT & STP 전략을 작성해주세요. (본인의 생각을 담아주세요.) (500자 이상)
- 시장조사를 통해 경쟁사의 특성 분석 및 포지셔닝맵을 그려주세요. (최소 5개 이상의 경쟁사 선발) (500자 이상)
- 고객 참여 유도하기 Reading을 읽고 진행합니다.
- SOV을 나만의 방식으로 요약해 설명해봅시다.
- SOV 한 줄 정의
- 인상 깊었거나/실망스러웠던 SOV의 사례 2가지
- 광고나 홍보 자료의 문구나 이미지
- 광고나 홍보 자료의 의도 *마케터/사용자로서 여러분의 관점이나 주관적인 해석이 반영될 수 있습니다. - 기업이 설정한 핵심 타겟 - 기업이 설정한 타겟에게 기대한 반응 (특정 인식, 태도 혹은 행동)
- 광고나 홍보 자료를 접한 소비자의 실제 반응
- 해당 문구/이미지가 인상 깊었거나, 실망스러웠던이유 *맥락을 잘 모르는 페어에게 설명했을 때에도 이해하기 쉽게 작성해보세요.
- SOM을 나만의 방식으로 요약해 설명해봅시다.
- SOM 한 줄 정의 *SOV와 비교하는 도표를 만들어보아도 좋습니다.
- 인상깊었거나/실망스러웠던 SOM의 사례 2가지
- 해당 제품/서비스가 회자된 채널
- 해당 제품/서비스 혹은 홍보 자료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
- 실제 이미지나 문구
- 인상 깊었거나, 실망스러웠던 이유 *맥락을 잘 모르는 페어에게 설명했을 때에도 이해하기 쉽게 작성해보세요.
- SOV을 나만의 방식으로 요약해 설명해봅시다.
'늘 새로운 걸 배우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 그로스마케터 되기 - 5 ] 브랜드 4P 분석 (feat. 런드리고 4P 분석) (코드스테이츠 GMB 5기) (3) | 2021.09.30 |
---|---|
[ 그로스마케터 되기 - 4 ] User Journey Map (2) | 2021.09.29 |
[ 그로스마케터 되기- 3 ] 런드리고, 잔디의 Persona 분석 (W1D3, 코드스테이츠 GMB 5기) (1) | 2021.09.29 |
[ 그로스마케터 되기 - 2 ] 기업이 원하는 요즘 그로스 마케터는 어떤 사람일까? (feat. 채용공고) (코드스테이츠 GMB 5기) (0) | 2021.09.28 |
[ 그로스마케터 되기 - 1 ] 시작은 핫한 스타트업 브랜드 분석 (0) | 2021.09.26 |
Comments